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꿀팁하우스입니다. 오늘은 앱플레이어 중 LD플레이어 다운로드 를 하여 많은 사람들이 스마트폰에서 플레이하고 있는 리니지M 컴퓨터로 하기 방법에 대해 알아볼텐데요,


리니지M 컴퓨터로 하기


먼저 ▼▼아래에서 리니지M 앱플레이어 추천 프로그램인 LD앱플레이어 다운로드 부터 해보도록 하죠.



LD플레이어 다운로드



LD앱플레이어 다운로드  를 통해 LD앱플레이어 홈페이지 에 들어가게 되면 가장 먼저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 리니지M 컴퓨터로 하기 ( LD플레이어 다운로드 )


LD플레이어 홈페이지 첫화면인데요, 바로 LD플레이어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 설치 파일을 컴퓨터에 저장해 줍니다. 설치 파일을 다운 받았다면, 해당 파일을 찾아 ▶ 설치를 시작해 줍니다.


☞ LD플레이어 다운로드 (설치) 


그러면 위와 같이 LD플레이어 설치 시작 화면이 뜨는데요, [사용자 정의] 옵션에서 설치 위치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LD플레이어 설치 위치를 지정했다면 [바로 설치]를 눌러 엘디플레이어 를 컴퓨터에 깔아줍시다.


☞ 리니지M 컴퓨터로 하기 (LDplayer)


LD앱플레이어 설치가 잘 되고 있죠? 용량은 300메가 정도 되는군요. 설치 용량은 300메가 정도 되는데요, 



하드 디스크의 용량이 충분치 않으신 분들은 설치 전에 미리 저장 공간을 확보하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 리니지M 컴퓨터로 하기 ( LD플레이어 다운로드 )


LD플레이어 설치가 완료되었다면 [바로 실행] 버튼을 눌러 ▶ LDplayer 실행을 해줍시다.


☞ 리니지M 컴퓨터로 하기 (방화벽)


윈도우 방화벽이 켜져 있다면 위와 같은 메세지가 뜨는데요, ▶ [액세스 허용]을 눌러 다음 스텝으로 넘어가 줍시다. 


☞ LD플레이어 다운로드 ( 리니지M 컴퓨터로 하기)


Ld앱플레이어 첫화면입니다. 먼저 리니지M PC로 하기 를 위해 ▶ 구글 플레이 아이콘 옆의 검색창을 클릭해 주세요. 



※ 여러분이 엘디플레이어로 즐기고 싶은 게임이 리니지M 이 아닌 다른 게임이면 지금부터 같은 절차를 거치되 본인이 ▶ 원하는 게임을 검색하여 진행해 주세요.


☞ 리니지M PC로 하기 (검색)


LD플레이어 다운로드 화면인데요, 저는 리니지M 컴퓨터로 하기 방법을 설명하기 위해 ▶ 리니지M 을 검색하여 주겠습니다.


☞ 리니지M 컴퓨터로 하기 (찾기)


리니지M 앱플레이어 추천 소프트웨어 엘디플레이어 검색 결과 중에 ▶ 리니지M 아이콘을 찾아 클릭해 준 뒤,


☞ LD플레이어 다운로드 (게임 설치)




이제 ▶ 리니지M [설치]를 해야겠죠?

☞ 리니지M 컴퓨터로 하기 (엘디플레이어)


앗, 이게 무슨 일인가요? LD플레이어 구글 로그인 화면이 뜨는군요. 어쩔 수 없이 로그인부터 먼저 해야겠네요. ▶ 구글 로그인을 눌러 진행해 줍니다.


☞ LD플레이어 다운로드 (리니지M 설치)


LD플레이어 구글 로그인 을 완료했다면 구글 플레이 스토어 메인 화면으로 돌아올텐데요, 아까와 같이 리니지M 이라고 검색을 하셔서 ▶ 설치 페이지로 들어와 게임 설치를 완료해줍시다. 


☞ 리니지M 컴퓨터로 하기 (게임 실행)


리니지M 설치를 완료했다면 이제 게임을 하러 가볼까요? ▶ [열기]를 눌러 리니지M 을 실행해 줍니다.

 

☞ LD플레이어 다운로드 (인게임 설치)


☞ 리니지M 컴퓨터로 하기 (인게임 설치)


☞ LD플레이어 다운로드 (설치확인)


▶ 모두 확인을 누르면 리니지M PC로 하기 설치가 시작됩니다.



게임 설치가 완료되면 아래와 같이 【게임 이용약관】 창이 뜨게 되는데요, ▶ 처음 두 항목만 체크해 주면 됩니다. 



나머지 항목은 푸쉬 광고이니 그냥 무시해줍시다. 이제 ▶ [시작하기] 를 눌러 LDplayer 에서 리니지M 컴퓨터로 하기 를 맘껏 즐겨봅시다.


☞ LD플레이어 다운로드 (약관동의)


여러분께서 ▶ 스마트폰에서 즐기던 계정으로 로그인 하는 게 좋겠죠?


☞ 리니지M 컴퓨터로 하기 (인게임 로그인)


본인 리니지M 캐릭터의 서버 이름이 기억나지 않는다면 ▶ 제일 왼쪽 밑의 내 캐릭터 찾기로 찾으면 편리합니다.


☞ LD플레이어 다운로드 (캐릭터 찾기)


이제 ▶ 게임을 시작해봅시다~!


☞ 리니지M 컴퓨터로 하기 (캐릭터 접속)


※ 게임 화면에 들어오게 되면 LD플레이어 리니지M 최적화 를 위해 가상키보드를 리니지M에 맞게 다시 설정해주면 편리한데요, ▶ 오른쪽 윗부분 가장자리의 키보드 버튼을 눌러줍시다.


☞ LD플레이어 다운로드 (가상키보드 설정)


이제 가상키 설정 항목에서 '기본값'으로 설정되던 있던 것을 ▶ 리니지WASD로 전환시켜 줍니다. 보다 깔끔한 가상키 셋팅으로 변한 게임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LD플레이어 다운로드 하여 리니지M 컴퓨터로 하기 방법 설명이 모두 끝났습니다. 이처럼 LD앱플레이어 로는 리니지M 뿐만이 아니라 다른 여러 모바일 게임을 PC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만약 컴퓨터로 플레이하고 싶은 다른 모바일 게임이 있다면, 아까처럼 검색을 하셔서 다운로드 받아보세요. 리니지M 앱플레이어 추천 플레이어인 LDplayer 에서는  대부분의 모바일 게임이 호환이 될 겁니다. 



그럼 이상으로 글을 줄이겠습니다. 만약 이 글이 여러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공감이 저에게는 큰 감동으로 다가오니까요. 또한 아래에는 모바일 게임 및 IT 관련된 유용한 정보들이 있으니 한번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 더 알면 유용한 정보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