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무료 꿈해몽 풀이 시간입니다. 오늘은 뱀 꿈해몽 풀이를 해보겠습니다.

뱀은 임신지혜로움, 재물운재산을 상징합니다. 그리고 【성욕과 남자의 성기, 성적인 욕망, 무의식의 발현, 숨기고 있는 약점과 비밀, 남몰래 하는 사랑, 가까이  하면 안되는 악당이나 치명적인 권력】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서양에서는 뱀이 사악함의 상징이자 악마의 표식이면서도 치유, 치료, 새로운 인생, 지혜로움, 그리고 정신력을 뜻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뱀 나오는 꿈해몽 에 대해 궁금해 하시는데요, 흰뱀꿈해몽, 검은뱀꿈해몽, 큰뱀꿈해몽, 뱀죽이는꿈해몽, 뱀 잡는 꿈해몽, 뱀에 물리는 꿈 등 다양한 꿈을 꾸신 후 그 의미를 찾으려는 분들이 많으실 거에요. 그럼 바로 뱀꿈해몽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인에게 알맞은 뱀꿈해몽 으로 참고하시길 바래요.


뱀을 잡는 꿈, 뱀에 물리는 꿈

뱀꿈해몽 중, 뱀을 잡는 꿈 이나 뱀에 물리는 꿈 은 하려는 일이 성취된다는 뜻으로 재산이 불거나 좋은 명성를 얻고, 궁합이 맞고 도움이 되는 배우자나 조력자를 만나게 됨을 예지하고 있습니다.

뱀에 물리는 꿈 을 꾸었을 때 독이 몸 전체에 퍼지는 느낌과 피까지 흘렸다면 많은 재물을 득하거나, 권세를 누리게 됩니다. 뱀이 크고 뱀의 마리수가 많을수록 취하게 되는 이익이 커진다고 합니다. 이 부분은 큰 뱀 잡는 꿈 에도 일맥상통 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뱀을 죽이는 꿈
 

뱀죽이는꿈해몽 중에 뱀 죽이는 꿈 은 원하는 일을 하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데 이는 곧 사업이나 프로젝트의 발전, 회사에서의 승진 등 좋은 일이 일어남을 암시합니다. 또한 일상 중에 본인에게 해가 되는 사람이나 세력 등을 제압해 버리는 것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뱀 죽이는 꿈해몽 중에, 뱀을 완전히 죽이는데에 실패를 한다면 타인으로부터의 배신이나 재산의 손실과 금전적인 피해가 있을 수 있으니 이 꿈을 꾸게 되신다면 반드시 뱀의 숨통을 끊어 놓으시길 바랍니다. 


흰뱀꿈해몽

흰 뱀은 마음에 때가 타지 않고 맑은 사람, 고상하고 우아한 매력을 지닌 사람이나 그러한 일 등을 나타냅니다. 흰 뱀은 재물을 상징할 수도 있는데, 부정하지 않고 정직한 재물을 뜻합니다. 

흰 뱀 꿈해몽 중, 흰 뱀이 당신의 뒤를 따라오거나 집 내로 들어와 있다면 생각과 감정이 깨끗하고 담백한 사람을 만나게 된다거나 이성이라면 결혼까지 하게 될 수 있습니다. 근래에 만난 사람 중에 이러한 분위기를 풍기는 사람이 있는지 한번 떠올려 보면 좋겠죠. 


흰뱀 여러마리를 본 꿈 

하얀뱀꿈해몽 은 매우 좋은 길몽으로 멀지 않은 날에 부귀영화를 누릴 것으로 기대되며, 생각도 하지 않았던 곳에서 많은 금전적인 이득을 보게되고 부귀하게 됩니다. 그러니 하얀뱀꿈해몽 을 읽고도 자만하지 않고 계속해서 하는 일에 정진한다면 반드시 대박이 터지게 될 것입니다.


뱀이 승천하는 꿈

뱀이 승천하는 뱀꿈해몽은 재물과 명예, 그리고 연애 등 모든 방면에서 행운이 따라오는 길몽 중에 길몽입니다. 뱀꿈해몽 중에서 가장 좋은 길몽으로 통하며 운수대통할 날이 곧 다가옴을 뜻합니다.


뱀이 나무위로 올라가는 꿈

뱀꿈해몽 중 뱀이 나무 위로 올라가는 꿈은 계획 중인 일이나 사업이 시간을 들여 노력을 함으로써 구체적인 결과로 나타나는 꿈입니다. 

시기에 따라 태몽을 나타내기도 하는데, 만약 본인이 임신을 한 상태이거나 가까운 사람이 그러하다면 이는 곧 그 분이 사회에서 꽤나 출세를 할 자녀을 얻는 뱀꿈이기도 합니다. 


검은뱀이 무리지어 있는 꿈

검은뱀꿈해몽 으로, 검은뱀이 무리지어 있는 꿈은 흉몽으로 이는 비단 뱀뿐만이 아닌 검은 색깔 자체가 좋지 않은 것을 의미하는 경우도 많은데요, 

본인의 건강이 나빠질 수도 있고, 교통사고나 상해 등 사고의 위험이 있을 수도 있고, 재산의 손실이 발생하는 흉묭으로 인식되는 검은뱀꿈해몽 입니다.


뱀에게 잡아먹히는 꿈 

뱀꿈해몽 중, 뱀에게 잡아 먹히는 꿈은 스스로의 판단력을 잃고 타인의 달콤한 말이나 협박에 못이겨 감정적으로나 금전적으로 손해를 볼 수도 있음을 의미합니다. 그러니 이 꿈을 꾸게 되었다면 당분간은 집중하여 사업이나 계약을 진행해야 할 것입니다.


입에서 뱀이 나오는 꿈

입은 옛날부터 화와 복이 넘나드는 문이라고 하는데요, 꿈에서 보게 되는 입은 재앙을 의미하기도 하고 복되고 영화로운 삶을 상징하는 등 꿈해몽 의 의미가 다양한데요. 

만약 뱀이 입에서 나오는 꿈을 꾸셨다면, 타인을 욕하거나 조롱하다가 되려 본인이 망신살이를 살 수 있으니 각별히 말과 행동을 조심하여야 합니다.


큰뱀이 사람으로 변하는 꿈

큰뱀이 사람으로 변하는 큰뱀꿈해몽 은 마음에 들지 않은 사람과 관계를 맺게 되거나 그런 사람의 일을 본인이 떠안게 됨을 의미합니다. 아직 미혼이시다면 마음에 들지 않아 탐탁지 않을 결혼을 하게 될 수도 있으니 큰뱀꿈해몽 후 본인의 감정을 잘 살펴 혹시라도 실수하는 일이 없어야 하겠습니다. 


뱀이 똬리를 틀고 있는 꿈

뱀이 똬리를 틀고 있는 뱀꿈해몽 으로는, 진행하고 있는 일의 계획이 복잡하게 얽히거나 문제가 발생하여 심적으로 고민에 빠지게 됨을 뜻합니다. 이것이 신체 건강의 문제로 나타나게 되면 몸이 좋지 않아 병원에서 검진을 받게 될 수도 있습니다.


뱀을 거의 잡았다가 놓친 꿈

뱀 잡는 꿈해몽 중에 뱀을 거의 잡았다가 놓친 꿈은 마치 다된 밥에 재를 뿌린다는 속담과 같이 손에 잡을 듯 말듯 아슬아슬하게 취할 수 있는 이득이나 재물이 눈 앞에서 잘못되어 없어짐을 뜻합니다.


집에 있던 뱀이 나가는 꿈

집에 있던 뱀이 나가는 뱀 꿈해몽 은 사업 등 하고 있는 일이 잘 풀리지 않아 재물이 빠져나갈 것을 암시합니다. 위기가 갑자기 다가왔을 때 이로 인한 직접적인 피해가 커지지 않게 미리 체크하고 또 몸을 사리는 태도와 행동을 필요로 하는 시기가 되겠습니다.


뱀을 안고 있는 꿈

뱀을 안고 있는 뱀꿈해몽은 금전적인 이득과 상당한 재물이 곧 당신의 품 안으로 들어올 것이니 이는 사업이나 일이 매일매일 번창할 조짐입니다. 


뱀에게 물려서 온 몸에 독이 퍼지는 꿈

뱀꿈해몽 가운데 뱀에 물리는 꿈 속에서 신체 전체에 뱀의 독이 퍼지는 꿈은 재물이 집안으로 들어올 것을 뜻합니다. 뱀 물리는 꿈 속, 크고 또 힘이 센 뱀에게 물릴수록 더 많은 재물이 들어오게 됩니다.


몸에 감겨 있던 뱀이 풀려 없어지는 꿈

몸에 감겨 있던 뱀이 풀려 없어지는 뱀 꿈해몽 은 하는 일마다 난관에 부딪히고 재물이 사라짐을 암시합니다. 뜻하는 대로 되지 않는 시기가 있음을 차분히 받아들이고 마음가짐에 여유와 인내를 지니어 힘든 시기를 잘 이겨내시길 바랍니다.


뱀을 활로 쏴서 죽이는 꿈 

뱀죽이는꿈해몽 중, 뱀을 활이나 총으로 쏴서 죽이는 뱀 잡는 꿈 은 자신이 원하는 계획대로 매사가 척척 진행될 것을 암시합니다. 목표를 보다 분명히 세우고 매진한다면 좋은 결과가 있겠죠.



이상으로 뱀 꿈해몽 풀이 를 마치겠습니다. 그럼 다음 무료 꿈해몽 풀이 를 기대해  주세요.

 개꿈해몽 총정리

 띠별 궁합 어디까지 알아봤니?

더 알면 도움되는 운세 꿈해몽 정보들

'운세 꿈해몽 백과' 카테고리의 다른 글

띠별 궁합 어디까지 알아봤니?  (0) 2020.07.18
개꿈해몽 당신도 궁금하세요?  (0) 2019.11.1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