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개 나오는 꿈을 꾼 사람들을 위해 개꿈해몽 을 나열해 보겠습니다.


개는 친근함, 성실함, 그리고 풍요로움을 의미하지만 꿈에서는 【부하 직원, 밑사람, 본인을 따르는 사람, 비열하거나 비겁한 행동, 헛되거나 허무한 결말, 무모한 죽음, 열매를 맺지 못하는 노력이나 행동, 감정 싸움, 투쟁 등을 상징】합니다. 

많은 분들이 개가 죽는 꿈해몽, 하얀개 꿈해몽, 개에게 물리는 꿈, 개가 많이 나오는 꿈, 큰개 꿈해몽, 혹은 개를 안고 있는 꿈 등의 꿈해몽 을 궁금해 하실 텐데요, 그럼 바로 개꿈풀이 를 시작하겠습니다.  

▶ 상황별 개 꿈해몽 ◀

개가 집 나가는 꿈
 

개꿈해몽 중에 개가 집을 나가는 개꿈은 하고자 하는 일이 실패로 끝나거나 재물이 빠져나갈 수도 있다는 것을 뜻합니다. 개를 잃게 되어서 슬픔에 잠긴다면 현실에서 어떠한 손해나 좌절로 인하여 마음이 다치게 됨을 말하고 있습니다. 


개에게 물리는 꿈 해몽
 

개에게 물리게 되는 개꿈해몽 으로는 당신을 싫어하는 사람으로부터 해코지를 당할 수 있으니 유의하여야 합니다. 이는 곧 주변인들의 음모나 위협에 시달릴 수 있기 때문이죠. 여성의 경우에는 좋아하지 않는 사람으로부터 청혼에 시달리거나 원치 않는 잠자리를 가질 위험이 있어요.


개가 되는 꿈 해몽

자기 자신이 개가 되는 개꿈해몽 은 스스로에 대한 자아 존중감이 낮아졌다는 것을 말합니다. 터무니없는 의심에 시달릴 때도 이러한 꿈을 꾼다고 해요. 또는 스스로의 기반이 무너져 내려 위엄과 명예가 곤두박질 칠 수 있고 진행 중인 사업도 망할 수 있어요. 

자기 자신에 대한 자긍심과 긍정심을 가지고 성실한 자세로 일이나 사건에 임한다면 생각보다 나쁘지 않은 방향으로 흘러갈 것입니다.


키우고 있던 개가 죽는 꿈

자신이 키우던 개가 죽는 꿈해몽 은 지금 믿고 의지하고 있던 사람와 결별하게 되어 현실적으로나 감정적으로 힘들 수 있으며 재산이 두 동강 날 수도 있음을 예견하고 있습니다. 또한 소중히 여기던 강아지가 떠나는 꿈은 자신에게 도움이 되고 있던 누군가를 잃게 되는 것이라네요.


개가 새끼를 낳는 꿈

개가 여러마리 새끼를 낳는 개꿈해몽 으로는 재물이 들어오고 재산이 많아질 것을 뜻합니다. 

굳이 개가 아니라도 동물이 새끼를 낳는 꿈을 꾼다면 식구가 는다던가 혹은 재물이 들어오는 것으로 해석이 됩니다. 새끼를 다산할수록 풍요로운 재물과 더불어 기쁜 일이 많이 생긴다고 합니다. 


많은 개들이 무리를 지어 싸우는 꿈

개꿈해몽 중 여러 개들이 무리 지어 싸우는 개가 많이 나오는 꿈 은 해로운 일이나 감정적으로 힘든 일들이 계속해서 생길 것을 암시합니다. 문제가 점점 실타래 꼬이듯 얽히게 되어 소송에 연루될 가능성도 있어요. 

그러나 내적으로 갈등을 겪는다거나 친한 사람들과의 불화가 현실로 반영될 꿈일 수도 있으니 잘 판단하시길 바랍니다.


집 나갔던 개가 돌아오는 꿈

꿈에서 개가 다시 집을 찾아오는 개 꿈해몽 은 힘들었던 고비를 잘 넘기어 일이 순탄하게 풀리게 되어 잃었던 재산을 다시 되찾게 됨을 의미해요. 또한 고용인 중에 다시 돌아오는 인연이 생길 수 있고 무산되었거나 포기했던 일이나 거래가 성사되어 이득을 챙길 수도 있습니다.


개가 싸우는 꿈

개꿈해몽 가운데 개가 으르렁대며 싸우는 꿈은 경쟁 상대와 논쟁을 하거나 서로 욕하며 싸우는 사람들을 말리다가 오히려 자신에게 불똥이 튀게 될 징조에요. 

남의 입에 오르락 내리락 거리거나 몸이 병으로 아플 수도 있으니 주의하세요.


개가 사납게 짖어 집안으로 들어가지 못하게 꿈

꿈에서 개가 짖어 집으로 들어가지 못하고 있었다면, 현실에서 방해를 받아 곤란한 입장에 놓일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또한 다툼을 하게 되거나 자신을 헐뜯는 사람이 생길 수도 있는 강아지꿈해몽 을 뜻하니 참고하세요. 


개가 뒷발로 서서 움직이는 꿈

개꿈해몽 중 개가 뒷발로 서서 움직이는 꿈은 지인이 자신을 육체적으로 공격하거나 구타할 수 있는 사건에 휘말릴 수 있음을 뜻합니다. 그러니 주변 사람에게 해가 되는 말이나 행동을 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다른 집 개가 우리 집 개에게 다가오는 꿈

다른 집 개가 우리 집 개에게 다가오는 꿈은 상대 쪽에서 정보를 얻으려 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강아지 꿈해몽 입니다. 집안의 안좋은 비밀이 남에게 새어 나갈 수 있으니 친하지 않는 이와 있을 때는 너무 솔직하지 않는 것이 좋겠죠. 


개가 주인 다리를 물어뜯는 꿈

개에게 물리는 꿈 속에서 다리를 물리게 된다면 갑작스런 일이 터져서 외출, 출장, 혹은 여행을 갈 수 없게 되는 상황에 처할 수 있고, 또한 다른 사람의 일에 괜히 참견하여 쓸데없는 망신살이를 살게 될 징조입니다. 


개고기를 먹는 꿈 

개 죽는 꿈해몽 중에 꿈 속에서 개고기를 먹게 된다면 형제 간에 다투거나 어떠한 복잡한 사건에 연루되어 재산을 잃게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니 가족과의 다툼을 피하고 함부로 남의 일에 관심을 가지지 않는 것이 좋은 시기입니다.


개에게 물려 흉터가 남는 꿈

개꿈해몽 중 개에게 물리는 꿈을 꾸게 되어 꿈 속에서 흉터가 남게 된다면, 진행하고 있는 일이 성공적인 결말을 맞으며, 

개에게 물린 흉터에서 피가 나는 꿈이라면 가까운 지인으로부터 피해를 입을 수 있다는 것을 말해주고 있어요.


남의 개가 자기 집 개와 잘 어울려 노는 꿈

꿈에서 남의 집 개와 자기 집 개가 서로 싸우지 않고 잘 어울려 논다면 가족 중 누군가가 수상한 단체에 합류하거나 질 나쁜 무리들과 공모할 일이 생김을 뜻하는 개꿈해몽 입니다. 그러니 가족이나 집안 식구 중에 행동이나 생각의 변화가 생겼다면 주의 깊게 봐주세요.


개를 안고 있는 꿈

개를 안고 있는 꿈 속에서 개를 쓰다듬고 있다면 자식이나 친한 지인으로 인하여 걱정거리가 생기고 하고 있는 일이 힘들어짐을 암시해 주는 개꿈해몽 입니다. 

그러나 용기와 인내를 가지고 계속해 나간다면 단기적인 문제일 수 있으니 긍정적인 사고로 극복해 나가시길 바랍니다.


개가 건물을 타거나 하늘을 나는 꿈

개가 건물을 오르거나 하늘을 날고 있는 개꿈은 회사에서 승진하거나 진행 중인 사업이나 일이 운 좋게 풀릴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니 자만하지 말고 성실히 지내다 보면 분명히 유종의 미를 거둘 것입니다. 


하얀 개를 타고 하늘을 나는 꿈 

하얀 개를 타고 하늘을 나는 흰개 꿈해몽 으로는 공시 합격이나, 회사에서의 승진, 개인적인 성공, 대학 입학, 원하던 직장에 취직, 내기에서 승리 등 행운이 깃드는 길몽을 뜻합니다. 

이러한 긍정적인 하얀개 꿈해몽 을 보셨더라도 자만하지 않고 평상심을 잃지 않으며 계속하여 노력한다면 좋은 일이 생길 것입니다. 


개가 집안 마당을 파헤치는 꿈

꿈에서 개가 집안 마당을 파는 꿈은 생각치 못한 행운이 찾아오거나 자신에게 큰 도움이 될 사람과 인연이 될 것을 암시하는 강아지 꿈해몽 입니다. 그러니 다가오는 사람들에게 친절하고 베풀면 더 큰 도움을 받을 수 있게 될 것입니다. 


개가 자신을 위험으로부터 구해 주는 꿈 

개꿈해몽 중 개가 자기 자신을 위험한 상황에서 구해 주는 꿈은 친구나 지인의 도움으로 프로젝트나 사업 같은 일이 잘 풀리고 힘든 고비를 넘긴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은혜를 베푼 사람에게 보답하는 것을 잊지 않으시면 더 큰 복이 온다는 것 또한 명심하시길 바랍니다.


개가 교미하는 광경을 보는 꿈

개꿈풀이 중 개가 교미하는 것을 본 꿈은 거래가 성립되거나 파트너나 고용인과 동업할 일이 생기고 큰 고비를 넘게 되어 좀 더 순탄한 나날을 보내게 될 것을 말해주고 있습니다. 


개가 가출하는 꿈

강아지꿈해몽 중, 개가 가출하는 꿈은 재물의 손해나 일의 손실이 빨리 된다는 암시이고, 잃어버렸던 개가 살던 집을 찾아와 좋아하는 꿈은 잊고 있었던 지인이나 포기했거나 성사가 되지 않았던 일거리가 다시 찾아온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자신의 개가 새끼를 낳는 꿈

개가 많이 나오는 꿈 중 자신의 개가 새끼를 낳는 꿈은 집안에 복이 들어오고 좋은 일이 생기며 가정이 안정되고 있음을 말해주는 개 꿈해몽 입니다. 

그러니 들어오는 복을 있는 그대로 받아들여서 하는 일에 시너지를 낼 수 있게 됨으로 과욕에 물들지만 않으면 대성하실 수 있습니다. 


개를 죽이는 꿈

개 죽는 꿈해몽 중 개를 죽이는 개꿈해몽은 목표하는 일과 노력이 필요한 일을 성공으로 이끌어 낼 수 있고 남에게 진 빚이나 끼친 폐를 갚게 됨으로써 무거운 짐을 놓게 됨을 암시합니다. 이로써 인생의 새로운 빛을 볼 수 있으니 포기하지 마시고 꾸준히 앞으로 나아가시길 바랍니다.


개가 자신을 따라 다니는 꿈

개가 본인을 쫄래쫄래 따라 다니는 개꿈은 하던 일이 난항을 겪거나 복잡하게 얽힐 때 다른 사람의 도움으로 해결책이 생긴다는 것을 뜻하는 개꿈해몽 입니다. 

그러니 혼자서 끙끙 고민하기 보다 믿을 만한 누군가에게 먼저 상담을 요청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임을 명심하시길 바랍니다.


사나운 큰개를 총으로 쏴서 죽이는 꿈

큰개 꿈해몽 중 사나운 큰개를 총으로 쏘아 죽이는 꿈은 오랜 시간 자신을 힘들게 했던 정신적인 고통에서 벗어나게 되며, 골머리를 썩이던 일이 통쾌하게 해결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상으로 상황별 개 꿈해몽 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 개꿈풀이 는 본인이 처한 상황과 감정 등에 따라 다를 수 있으니, 개 나오는 꿈 을 꾸셨더라도 위의 상황별 강아지꿈해몽 을 곧이 곧대로 믿지 마시고 왜 이러한 꿈을 꾸게 되었는지 먼저 내면에서 찾아보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더 알면 도움되는 꿈해몽 및 운세 정보들

'운세 꿈해몽 백과' 카테고리의 다른 글

띠별 궁합 어디까지 알아봤니?  (0) 2020.07.18
뱀꿈해몽 당신도 궁금하세요?  (0) 2019.11.14
댓글